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계곡 물놀이카페 올여름 아이랑갈만한곳으로 안성맞춤 [헤세디온]


안녕하세요 율투더라이프에 율투더하입니다
2023년도 벌써 반이 가고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전생에 물개였던게 분명한 율하남매를 위해
또 이 엄마가 나서서 물놀이하기 좋은 곳을 탐색하다

대구에 아이랑 갈만한 곳으로 딱인
계곡 물놀이카페를 찾았지모예요!

좋은 건 나눠야지요 ㅎㅎㅎ
제가 찾은 대구 계곡 물놀이 카페 정보공유해 볼게요!


아이랑 가기 좋은 대구 계곡 물놀이 카페
[헤세디온]


대구 달성군 유가읍 휴양림길 440-27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카페 주차장 주차하시면 바로 계곡물이 흐르는 게 보여요  
카페에 주문하러 들어서자마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줄 서서 주문하는데
직원분들이 2명이어서 넘나 오래 걸렸다는 거..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종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저흰 밥을 먹고 가서 빵을 시키진 않았지만
디자인이 너무 귀염뽀짝한 빵들이 많더라고요


카페 헤세디온

1층(실내+야외) 2층(실내) 3층(야외테라스)으로 3층건물이에요
저희는 물놀이하면서 왔다 갔다 하기 위해 계곡이 내려다 보이는 야외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파라솔 그늘막이 있어 햇빛을 피할 수 있어요

밑에 계곡 앞에는 캠핑느낌으로 테이블과 의자를 꾸며놓았는데

시즌 때는 자리가 늘 부족하니 개인의자와 테이블을 가지고 와서
계곡 앞에 놔두고 사용들 하시더라구요
어떤 분은 거기서 치킨도 드시던데요? ::

치킨까진 좀 그렇고 개인의자가 있다면 챙기면 좋을 거 같아요!

대구 계곡 물놀이카페

분명 발만담구고 올 생각이었는데 온몸으로 놀았어요...ㅋㅋㅋㅋㅋ 시원한 계곡물의 유혹을 참지못했..ㅎ
수영복은 안 챙겼지만 다행히 혹시 몰라 챙긴 여벌옷이 있어서 화장실에서 갈아입었어요

탈의실이 따로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대구 아이랑갈만한 카페

둘째 하는 9개월인데
계곡물이 얕게 졸졸졸 흐르는 곳도 있어서
어린 아가야들 놀기에도 좋아요!


2층에 있는 마운틴뷰가 예술인 포토죤까지!!

커피랑 아이스티는 맛없었지만....

전반적으로 맘에 들었던 대구 아이랑 갈만한
계곡 물놀이카페 헤세디온이었답니다

올여름 방학 때 아이들과 한번 더 갔다 올계획이랍니다

또 좋은 곳을 찾으면 공유하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