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하네 쇼핑 리스트/육아템

유아 버블클렌저 거품놀이 브리엘 버블클렌저 하나로 엄마도 아이도 행복한 목욕시간



안녕하세요 율투더하입니다 :)
명절을 쉬고나니 갑자기 급 기온이 뚝 떨어져서
활동량이 넘처흐르는 율이는
짤 없이 하원 후 바로 집콕하게 되어서
너무 심심해하더라구요 집에서 제가
놀아줄 수 있는건 한계가 있잖아요? ㅠㅠ
그래서 목욕시간이라도 재밌게 놀라고 유아 버블클렌저
거품놀이 브리엘 버블클렌저를 사주었답니다



유아 거품목욕놀이 브리엘 버블클렌저
엄마도 아이도 대만족

 

브리엘 버블클렌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귀염뽀짝한 디자인의
브리엘 버블클렌저는 대용량 300ml에요!

저는 4종세트를 구매해봤는데요 순서대로 블루애드벌룬(풍선껌향), 엘로우정글(바나나향)
그린몬스터(멜론향), 레드프린세스(딸기향)
이랍니다



유아 버블클렌저




스프레이건 형식이라서 어린아이들도
힘들이지 않고 쉽게 누를 수 있어요!
예전에 다른 유아 버블클렌저를 썼을 때는 건 형식이 아니어서
당시 5살이었던 율이가 혼자 쏘고 놀지 못했었거든요
브리엘 버블클렌저는 쉽게 누를 수 있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단지 처음에  안전핀이 어딨는지 바보처럼 한참 찾았네요^^;
저기 동그란 분사구 위에 네모난 게 안전핀이였...ㅎㅎ





버블클렌저 사용방법은 안전핀을 뽑고
압축공기를 제거하면 거품이 분사된답니다
가까이에서 쏘면 요렇게 몽실몽실 거품이 나오거든요~~!! 보고만 있어도 폭신폭신
거품목욕하기 너무 좋을 거 같죠~?!!

거품이 쫀쫀해서 금방사라 지지 않아요!


유아 거품목욕놀이



멀리서 쏘면 그림도 그릴 수 있어요~
컬러가 다 달라서 알록달록 토끼도 그리고
아이스크림 콘 장난감에 브리엘 버블클렌저를 쏴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딸아이와 역할놀이도 해보았답니다

거품목욕을 안 좋아하려야 할 수 없을 거 같아요!


브리엘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치자추출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리고 약한 유아 피부에 닿아도 괜찮은
유아버블클렌저랍니다 :)




색깔마다 향도 다 다른데 전부 달콤한 향이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  
유아 거품목욕놀이로 최고인 거 같아요!!  

아이도 즐겁게 놀고 아이가 노는 동안
엄마는 다른 할 일을 하거나 쉴 수 있어서 좋고
일석이조!! 유아버블클렌저로
브리엘 정말 좋아요  하지만 가격이 사악.ㅠ
버블클렌저는 다 가격이 사악한 거 같아요ㅜㅜㅜ

그래서  딜뜨면 그때 또 바로 쟁이러 갈거랍니닼ㅋㅋㅋ